잠입취재 신종 초이스안마방 생겼다? < 세태 르포 < 사회 < 기사본문 일요서울i


에누리 가격비교에서는 고객님께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정기점검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에 일부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많은 양해 부탁 드리며, 더 편리한 서비스로 찾아 뵙겠습니다. 지난해 가을 지방 모처에서 유사성매매가 행해지는 성인안마방을 운영하다가 발각된 B씨는 재판부로부터 700만원의 벌금형을 선고 받은 바 있다. 그러나 성매매알선 등 행위의 처벌에 관한 법률은 성매매를 성교행위와 유사성행위로 정의하고 있기 때문에 성매매 현장에서 성교행위가 아닌 유사성행위만 있었다고 해도 처벌이 가능하다.


상추는 “사실 군 입대 전부터 다친 어깨 때문에 치료 목적으로 마사지를 받고 있었다”며 “예전에는 억울한 마음도 있었지만, 지금은 그저 반성하는 마음뿐이다”고 고백했다. 오늘 16일 방송되는 스카이티브이 ‘주크버스’에 상추가 출연해 과거 군복무 시절 안마방 출입과 근무지 이탈 등에 대해 처음으로 입을 열 예정이다. 그러면서 자신의 잘못이 발각되고도 아내를 의부증 환자로 몰아서 유책배우자라고 지적하면서 아내만을 탓하는 행동을 보인, 이 남편이 바로 유책 배우자로 보인다고 결론내렸다. 불법 안마시술소를 출입한 남편과 위치 추적기로 남편의 동선을 감시한 아내, 누가 더 잘못이 큰 것일까. 변호사는 “남편은 아내가 임신했을 때도 생활비를 내놓으라고 했으면서 불법 안마시술소에 아내 몰래 수차례 출입하며 많은 가산을 탕진했다”라고 지적했다.


그러나 취재진은 계속 설득을 했고, 그녀는 ‘성매매를 하지 않아도 돈을 벌 수 있다’는 사실에 혹했는지 곧 인터뷰에 응하겠다고 했다. 한 지인은 자신이 초이스안마방이라는 곳에 다녀왔으며 그곳 시스템이 보통 특이한 것이 아니라고 말해주었다. 이 업소는 기존과는 상당히 다른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현재 섹티즌들 사이에서 급속하게 인기를 얻고 있다. 이 업소는 컴퓨터 모니터를 통해서 초이스를 하는 독특한 방식을 자랑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더러워두 내스스로, 내몸뚱아리로 돈벌어서 내가 하고 싶은일 하겠다고 한순간 자신을 파는 여자는 두고두고 욕먹는 세상입니다. 안마방의 끝은 허무함이라는 모든 사람들의 말을 무시했던 나였지만 역시나 허무함은 나조차 피할수 없었다. 계란엔 성감대가 없는데 여자가 해주면 성감대가 생긴다는 어느 갤러의 말이 공감이 되기 시작했다. 억씨발 ㅋ 억 ㅋㅋ ㅋㅋ억 ㅋㅋㅋ 왘ㅋㅋㅋ 으앜ㅋㅋ 엄마아빠 세상에 이런일이그렇다 10초만애 싸버렸다 3일간 참은 내 아이들은 슉슉 세상무서운줄모르고 바깥으로 멀리멀리 날아갔다. 내가 여길 왜들어왔지 하면서 가운으로 갈아입고 구석에있는 소파에 의기소침하게 쭈구려 앉았다. 경찰은 최씨가 C안마를 인수한 이후 해당업소를 드나든 성매수 남성 250여명을 우선 소환해 조사할 방침이다.


특혜 입원과 관련해 수술이 시급하다는 담당 군의관님의 의견과 민간병원 및 대학병원 의사 분들의 일치된 소견 하에 군법과 절차에 따라 어깨와 발목 수술을 받았으며, '특별한 부상 없이 입원했다는 것'도 '6개월간 1인실에 입원했다는 것'도 사실이 아닙니다라고 밝혔다. 그는 '안마방 출입' 논란과 관련해 성매매가 아닌 '근무지 무단이탈'과 '군 품위 훼손'이었다며 억울함을 토로했다. 앞서 지난 22일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판에는 '특수부대 출신 가수 P에게 가스라이팅을 당했습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작성자는 후배 가수인 P씨에게 성희롱과 성추행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실명을 거론하진 않았으나 네티즌들은 '특수부대 출신 가수'라는 것을 통해 P씨가 박군이라는 의혹을 제기했다. 그는 "이 영상을 찍게 된 이유는 내가 악플러들 때문에 못 살 거 같아서 그렇다. 예전 활동 영상들에 악플이 심하게 달리더라. 내가 왜 이런 욕을 얻어먹어야 하나. 일상생활을 못하고 있다. 불안 장애와 우울증이 같이 왔다"며 약 봉투를 보여주기도 했다.


전업농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시사위크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웰페어이슈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 글은 '신학적 인간학'의 관점에서 현대인이 그저 좋은 것이라고만 생각하는 '자유'와 '민주주의'에 대한 속내를 깊이 들여다보려는 칼럼이다.


세븐은"기본적으로 주방 인테리어, 냉장고, 김치 냉장고, 와인 셀러, 식기세척기, 그런 것들을 했다"라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습니다. 두 사람이 신접 살림을 차린 논현 라폴리움에는 배우 이민호와 최지우, 권상우 등이 거주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에 이다해는"새로운 보금자리를 만들려고 해봤는데 엄두가 나지 않았다. 우리 집에서 신혼집으로 출발을 한번 해보자고 했고 남편도 동의했다"라고 답했습니다.


그러면서 “이상한 도박사이트에서 1억원 줄 테니 홍보해달라는 둥 그런 제의는 받아본 적 있지만 하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지난 23일 로봉순은 자신의 유튜브 커뮤니티 게시판을 통해 자신과 관련된 논란들에 대해 입을 열었다. BJ로봉순이 자신을 둘러싼 아프리카TV 코인 게이트 의혹에 대해 부인하며 과거 성매매 사실을 고백했다. 문제는 세븐이 2013년 군 입대 후 복무 중 안마방 사건에 휘말리며 이미지에 큰 타격을 입은 상태였단 점이었다. 국내 컴백이 어려울 만큼 세븐을 향한 여론은 부정적이었고, 세븐은 2014년 12월 제대했지만, 대중 앞에 선뜻 나서지 못하는 상황이었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안마걸 롤렉스 시계, 충격적이다" "안마걸 롤렉스 시계, 어떻게 저런 생각을" "안마걸 롤렉스 시계, 저 시계는 어떻게 됐을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방송에서 국방홍보원은 안마방 출입을 “치료 차원”이라고 밝혔지만 안마방 직원의 인터뷰로 미뤄볼 때 연예병사들은 성매매를 시도한 것으로 보인다. 이 때문에 세븐과 10년째 공개 만남을 이어오고 있는 배우 박한별에게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리는 것이다. 2017년 1월에 개정된 방송심의에 관한 규정은 제30조(양성평등)에서 ④항 “방송은 성폭력, 성희롱 또는 성매매, 가정폭력 등을 정당화할 우려가 있는 내용을 방송하여서는 아니 된다. ⑤ 방송은 성폭력, 성희롱 또는 성매매 등을 지나치게 자세하게 묘사하거나 선정적으로 재연하여서는 아니 된다”라는 구절이 신설되었습니다.


본인이 아니라고 해도 대중들이 그렇게 믿어줄까라는 문제는 다른 문제거든요. 그래서 그 당사자의 입장에서는 그냥 조용히 잊혀지기를 기다리면서 넘어가는 게 오히려 좋은데 그걸 굳이 SNS에 써서 이렇게 대중의 관심을 받고 언론에 많이 다뤄지고 하면서 그 사건을 다시 떠올리게 되면 결국은 연예인 이미지에 마이너스거든요. 설령 안마방, 그런 부적절한 행동이 없었다고 하더라도 태국마사지 간 것도 잘못이거든요. 하복대와 가경동일대 안마시술소의 퇴폐행위는 물론 사창동과 봉명동 등지의 전화방에서도 경찰 단속에 시큰둥한 반응.

오피 강남오피 강남오피 오피타임 오피타임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